mobile_menu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2017' 일정 및 라인업 한눈에 보기!

올해 10, 국내 최고의 한류축제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이 부산을 축제의 열기로 가득 채웁니다! ‘한류문화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과 전시가 펼쳐집니다.


특히 올해는 개·폐막 공연을 제외한 전 프로그램을 무료화를 추진했다고 하는데요.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올해 BOF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드릴게요!






▲아티스트 사진 제공: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사업단 및 SBS


※ 라인업은 매월 22일 공개됩니다. 본 출연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일정과 시간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장은 실내보다 실외 장소가 많아 쉽게 참여할 수 있어요. 파크콘서트, 팬미팅,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댄스대회와 오락실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합니다어떤 내용들인지 살펴볼까요?

▲사진 제공: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2016년도 자료)


BOF는 우선 아시아를 대표하는 톱스타들의 공연으로 화려하게 막을 올립니다. 그리고 시대를 대표하는 장르별 레전드의 스페셜 무대인 레전드 스테이지’, 신인 그룹을 만나는 쇼케이스등 다양한 공연과 프로그램이 펼쳐져요.


부산시민공원에서 열리는 파크콘서트K-POP,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공연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해운대구남로에서는 인디밴드와 한류스타 팬들이 즉석에서 버스킹과 춤 실력을 뽐냅니다.

 


‘Made in Busan’은 지역 문화예술인이나 단체의 다양한 공연기회를 제공합니다. 공모전 결과 원아시아 플래시몹, 대동(大同)을 탐하다’, ‘EDM 페스티벌 ‘YARYU’ 등이 선정되었고, 얼마전 지역공연육성 부문의 쇼케이스 심사도 진행되었어요.




이연복, 최현석, 오세득 등 스타쉐프들이 진행하는 푸드콘서트와 최고의 스타일리스트가 메이크업 및 패션 노하우를 전해주는 자리도 마련됩니다. BOF 스토어에서 스타관련 상품을 구경할 수 있고, BOF 오락실에서 K-POP 관련 VR이나 보드게임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한류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퍼포먼스, 두근두근 톱스타와의 만남, 스타일리스트로부터 전해듣는 패션 노하우까지! 풍성한 콘텐츠로 찾아오는 BOF,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문의

http://bof.or.kr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사업단 051-746-3164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rackback : 0 Comment : 0
prev 1 ··· 74 75 76 77 78 79 80 81 82 ··· 4723 next